[바기오] 바기오 TALK어학원 - 토크어학원엔 나이트클래스가 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이번에는 제가 들었던 나이트클래스에 대해서 써볼게요 ^^
제가 토크어학원을 선택 한 이유중에 하나이기도 한데요
나이트클래스입니다.
정규 수업시간말고 밤 8시부터 10시까지 두시간동안 진행이되구요
월~목까지 일주일에 4번입니다.
.jpg)
.jpg)
신청 받을때 다섯가지의 과목이 있는데
4명이상의 학생들이 신청해야지 개설이 됩니다!
저는 그중에 발음 수업을 듣고 수료를 했어요
지금 저의 발음은 필리핀왔을때 저의 발음보다 많이 나아졌다고 생각합니당.
다른 티쳐들도 그렇게 말해줬구요!
.jpg)
확실히 정규수업을 듣고 나이트클래스까지 들었더니 힘들긴하지만 많이 발전되서 뿌듯해용 ㅋㅋ
제가 들은 수업말고도 스피치나 서바이벌, 무비 클래스 등등 다른 흥미로운 수업들도 많습니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