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필리핀어학연수 CIJ어학원 - 옐로우캡 다녀왔어요
페이지 정보

본문
.jpg)
이번엔 아얄라몰에 있는 옐로우캡이라는 곳에 다녀왔답니당ㅎㅎㅎㅎㅎㅎㅎ
옐로우캡은 피자전문점으로 주로 피자를 팔고
사이드 메뉴로 스파게티나 치킨종류를 팔아용 ㅎㅎㅎㅎㅎㅎㅎㅎ
피자헛처럼 뭔가 인터네셔널 브랜드 인거같은데 다른 나라를 안가봐서 잘 모르겠어요
그건ㅋㅋㅋㅋㅋㅋ
옐로우 캡은 아얄라몰에 위치해 있습니당
아얄라몰은 워낙 커서 근데 찾기가 쉽지않을거같네요 ㅠ
.jpg)
.jpg)
ㅍ퓨ㅠㅠㅠㅠ 음 어디로 가야하나면 일단 어디든 아무문으로 들어와서
제일 가운데 놀이터가 있는 광장으로 가야해요
광장으로 간다음에 2층이였나 3층이였나 하여튼 맥도날드 반대편에 위치해 있습니당
광장만 간다면 찾기는 쉬울거에요 ㅎㅎ
가서 저희는 피자랑 스파게티랑 치킨 닭다리랑 닭날개가 같이 들어있는 세트메뉴를 시켰습니당ㅎ
ㅎㅎㅎㅎㅎ 아 그러고보니 생각보다 나오는 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
그리고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 비싼 편이라 점심시간이였음에도
사람이 많지 않고 거의다 외국인이였어요 ㅍㅠㅠㅠㅠㅠㅠㅠ
.jpg)
음 그리고 음식 맛은 대체로 짰구요
근데 맛은 이었오요 하지만 짜서 자꾸 콜라를 찾게되요 ㅠㅠ
퓨ㅠㅠㅠㅠㅠ 양도 많은 편은 아니라서 적당히 먹기 좋은 곳인것같습니당ㅎㅎㅎㅎㅎ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