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마닐라 CNN어학원 - 민도로 화이트 비치 상세 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동주
댓글 0건 조회 7,121회 작성일 17-05-24 00:00

본문

더운 여름 날씨를 이겨내기 위해 지난 주말 민도로 아일랜드 화이트

비치에 다시 한 번 다녀왔습니다. 1박 2일의 짧은 일정인 만큼 일찍

가서 알차게 놀려고 새벽 4시에 출발했는데, 이미 사람이 너무 많아서

결국 저희는 택시를 타고 바탕가스 까지 간 후 바로 갈아타 민도로로 겨우

도착했습니다. 도착 후, 직접 발품 뛰며 숙소를 구하고 바로 호핑투어를

다녀왔는데, 민도로 호핑투어는 정말 저렴하면서도 환상적인 경험 이었습니다.

또, 호핑투어후에 먹은 음식들도 모두 저렴하고 맛있어서 잊지 못 할 추억이 되었답니다!







민도로에 도착하자마자 찍은 사진 필수코스 중 하나죠!







다같이 바자를 보자마자 옷도 안 갈아입고 풍덩!






바다에서 나와서 또 한컷 찰칵








호핑투어중에 먹은 필리핀 전통 음식입니다! 정말 너무너무 맛 있었습니다.











밤에 찍으니 사뭇 다른 느낌이네요 ㅎㅎ












불쇼를 하는 분들이랑 이렇게 사진도 찍을 수 있답니다!!
너무 잘생기셨죠??













일요일 아침 떠나기전에 먹은 팬케익. 정말 너무 맛있어서 잊을 수가 없는 맛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2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