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마닐라 CNN어학원 - 민도로 화이트 비치 상세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더운 여름 날씨를 이겨내기 위해 지난 주말 민도로 아일랜드 화이트
비치에 다시 한 번 다녀왔습니다. 1박 2일의 짧은 일정인 만큼 일찍
가서 알차게 놀려고 새벽 4시에 출발했는데, 이미 사람이 너무 많아서
결국 저희는 택시를 타고 바탕가스 까지 간 후 바로 갈아타 민도로로 겨우
도착했습니다. 도착 후, 직접 발품 뛰며 숙소를 구하고 바로 호핑투어를
다녀왔는데, 민도로 호핑투어는 정말 저렴하면서도 환상적인 경험 이었습니다.
또, 호핑투어후에 먹은 음식들도 모두 저렴하고 맛있어서 잊지 못 할 추억이 되었답니다!
.jpg)
민도로에 도착하자마자 찍은 사진 필수코스 중 하나죠!
_835x626.jpg)
다같이 바자를 보자마자 옷도 안 갈아입고 풍덩!
_835x626.jpg)
바다에서 나와서 또 한컷 찰칵
_835x626.jpg)
호핑투어중에 먹은 필리핀 전통 음식입니다! 정말 너무너무 맛 있었습니다.
_835x470.jpg)
밤에 찍으니 사뭇 다른 느낌이네요 ㅎㅎ
_835x626.jpg)
불쇼를 하는 분들이랑 이렇게 사진도 찍을 수 있답니다!!
너무 잘생기셨죠??
.jpg)
일요일 아침 떠나기전에 먹은 팬케익. 정말 너무 맛있어서 잊을 수가 없는 맛 입니다.
비치에 다시 한 번 다녀왔습니다. 1박 2일의 짧은 일정인 만큼 일찍
가서 알차게 놀려고 새벽 4시에 출발했는데, 이미 사람이 너무 많아서
결국 저희는 택시를 타고 바탕가스 까지 간 후 바로 갈아타 민도로로 겨우
도착했습니다. 도착 후, 직접 발품 뛰며 숙소를 구하고 바로 호핑투어를
다녀왔는데, 민도로 호핑투어는 정말 저렴하면서도 환상적인 경험 이었습니다.
또, 호핑투어후에 먹은 음식들도 모두 저렴하고 맛있어서 잊지 못 할 추억이 되었답니다!
.jpg)
민도로에 도착하자마자 찍은 사진 필수코스 중 하나죠!
다같이 바자를 보자마자 옷도 안 갈아입고 풍덩!
바다에서 나와서 또 한컷 찰칵
호핑투어중에 먹은 필리핀 전통 음식입니다! 정말 너무너무 맛 있었습니다.
밤에 찍으니 사뭇 다른 느낌이네요 ㅎㅎ
불쇼를 하는 분들이랑 이렇게 사진도 찍을 수 있답니다!!
너무 잘생기셨죠??
.jpg)
일요일 아침 떠나기전에 먹은 팬케익. 정말 너무 맛있어서 잊을 수가 없는 맛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