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바기오 TALK어학원 - 나만의 공부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0라니
댓글 0건 조회 7,142회 작성일 17-05-19 00:00

본문

안녕하세용~
이번에는 저만의 공부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문법같은 경우에는 유투브에 올라와있는 무료강의들을 많이 봅니당!
토크에는 빵빵한 와이파이가 있기 때문에 ㅋㅋㅋㅋ
주말을 이용해서 강의를 보거나 간간히 모르는 부분만 찾아보구용.

 
확실히 문법은 한글로 배우는게 좋은거 같아요 ㅠ
 
그리고 두번째로
저는 단어를 많이 모르는 편이라서 ㅜㅜㅜ
처음 나눠주는 단어책으로 하루에 20개씩 외우고요.
 
수업 중간중간에 티쳐들이 모르는 단어를 말하면
바로 휴대폰 사전으로 검색해서 캡쳐해놨다가
공책에다가 옮겨서적어서 틈날때마다 봅니당 ㅋㅋㅋ
자기전이나 쉬는시간 틈틈이요.

 
영어는 솔직히 단어싸움인것 같아요
문법도 물론 중요하지만 단어를 많이 알아야지 리스닝도 되고 스피킹도 됩니당!
 
 
그래서 저도 단어의 중요성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어요ㅜㅜㅜ 다들 화이팅합시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2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