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시 제품 과자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7,984회 작성일 12-02-18 00:00

본문

 

 진짜, 저는 그 저렴하고 맛난 과자들은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일본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오이시의 뜻을 알고있었지만, 몰랐다는 ㅋㅋ

 

근데 필리핀내 과자중에선 저 제품들이 다 입에 맛더라고요 . 종류도 완전 다양 하고 ㅋㅋ

 

 

새우깡같은거 에서 부터 시작해서 ㅋㅋ 보통 과자들은 12~20페소로 저렴하고 괜찮았어요.

 

저는 먹을걸 손에서 안놓았다는 ;;ㅎㅎ 물론 살도 쪄서 돌아왔고.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