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시 제품 과자들
페이지 정보

본문
진짜, 저는 그 저렴하고 맛난 과자들은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일본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오이시의 뜻을 알고있었지만, 몰랐다는 ㅋㅋ
근데 필리핀내 과자중에선 저 제품들이 다 입에 맛더라고요 . 종류도 완전 다양 하고 ㅋㅋ
새우깡같은거 에서 부터 시작해서 ㅋㅋ 보통 과자들은 12~20페소로 저렴하고 괜찮았어요.
저는 먹을걸 손에서 안놓았다는 ;;ㅎㅎ 물론 살도 쪄서 돌아왔고.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