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카페
페이지 정보

본문
멕시코 요리 음식점 이었는데..
제가 정말 좋아라했답니다.ㅋ 새우메뉴 -감바스 를 주로 먹었는데 양은 적은데, 갈릭이 섞여있어서
너무너무 맛났어요. 보기엔 기름이 많아 보였는데 갈릭때문에 밥에 비벼도 느끼하지도 않고
스테이크도 먹을수 있어요.ㅋ
피자도 있고 ~ 가격은 개당 보통 200페소 정도 였던거 같은데..음식마다 차이가 많구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멕시코 요리 음식점 이었는데..
제가 정말 좋아라했답니다.ㅋ 새우메뉴 -감바스 를 주로 먹었는데 양은 적은데, 갈릭이 섞여있어서
너무너무 맛났어요. 보기엔 기름이 많아 보였는데 갈릭때문에 밥에 비벼도 느끼하지도 않고
스테이크도 먹을수 있어요.ㅋ
피자도 있고 ~ 가격은 개당 보통 200페소 정도 였던거 같은데..음식마다 차이가 많구요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