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카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6,565회 작성일 12-02-18 00:00

본문

 

 

 멕시코 요리 음식점 이었는데..

 

 

제가 정말 좋아라했답니다.ㅋ 새우메뉴 -감바스 를 주로 먹었는데 양은 적은데, 갈릭이 섞여있어서

 

너무너무 맛났어요. 보기엔 기름이 많아 보였는데 갈릭때문에 밥에 비벼도 느끼하지도 않고

 

스테이크도 먹을수 있어요.ㅋ

 

피자도 있고 ~ 가격은 개당 보통 200페소 정도 였던거 같은데..음식마다 차이가 많구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