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슨.SM 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7,126회 작성일 12-02-19 00:00

본문

 

 

  우리나라의 신세계와 롯데라고 할까나?ㅎ

 

 

  대표적인 몰이예요. 저는 로빈슨이 지프니로 한번에 갈 수있는거 리다 보니 주로 로빈슨에 갔었는데

 

SM이 더 컸어요. 층수도 더 많고 ㅋ 그래서 그런지 오히러 로빈슨이 정감 갔다는 ㅋㅋ

 

 

 필리핀에서 세일을 하면 10%아니랍니다 50% 를 되게 많이 본거 같아요 ㅋㅋ

 

진주귀걸이도 1+1 상품도 있고 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