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보기
페이지 정보

본문
한번은 구경도 하고 운동겸 마트까지 걸어갔습니다.
보통 필리핀 위험하다위험하다 해서 초반엔 그러지 못하실듯한데 제가 간곳은 외곽이라 좀 안전했던거 같아요~
세부나 마닐라에 계신분은 절대..그러지 마시길..ㅎㅎ
물론 걸으면 차 매연 때문에 건강엔 딱히 좋을거 같진 않지만,
걸으면서 필리핀 사람들인사도 받아주고..ㅎㅎ
거의 대부분이 안녕은 할줄 아시는듯 ㅋㅋ 중국친구가 왜 다 한국인사만 하냐고 물어본 ㅋㅋ 아무도 니하오를
말하지 않는다며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