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보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6,448회 작성일 12-02-19 00:00

본문

 

 

한번은 구경도 하고 운동겸 마트까지 걸어갔습니다.

 

보통 필리핀 위험하다위험하다 해서 초반엔 그러지 못하실듯한데 제가 간곳은 외곽이라 좀 안전했던거 같아요~

 

세부나 마닐라에 계신분은 절대..그러지 마시길..ㅎㅎ

 

 

물론 걸으면 차 매연 때문에 건강엔 딱히 좋을거 같진 않지만,

 

걸으면서 필리핀 사람들인사도 받아주고..ㅎㅎ

 

거의 대부분이 안녕은 할줄 아시는듯 ㅋㅋ 중국친구가 왜 다 한국인사만 하냐고 물어본 ㅋㅋ 아무도 니하오를

말하지 않는다며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