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6,350회 작성일 12-02-19 00:00

본문

 

 

     저는 커피를 하루에 3잔이상 마시는데요. 현지 커피믹 개당 5페소 정도해요.

 

     근데 진짜 별로였습니다~ ㅠ

 

     나중에 화이트모카 맛 이있었는데 그걸 찾고나서는 그거만 먹었던거같아요.

 

     물론 한국커피도 팔긴하지만, 그냥 저렴한맛에 필리핀 커피 찾았는데

 

     제가 이름이 지금 기억이 안나네요.  그리고 3.9페소짜리 엄청 29? 엄청 저렴한 커피 있는데

 

그것도 꽤 괜찮더라고요 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