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로 가져갈걸 ㅠ
페이지 정보

본문
가서 후회했던 부분입니다.
저는 600달러정도만 가지고 가고 으로뽑아 쓰면된다기에..그랬는데..
만약 가시는곳에 외환은행 이 없다면.............그냥 다 달라로 바꿔가세요.
atm수수료가 200페소 예요.
저는 마지막에 돈남을거 같아서 조금씩 빼쓰다가 완전 수수료 낭패 봤습니다.
참고로 일로일로엔 없습니다. 달러로 ..가져가세요 ^^ 100달러로요 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서 후회했던 부분입니다.
저는 600달러정도만 가지고 가고 으로뽑아 쓰면된다기에..그랬는데..
만약 가시는곳에 외환은행 이 없다면.............그냥 다 달라로 바꿔가세요.
atm수수료가 200페소 예요.
저는 마지막에 돈남을거 같아서 조금씩 빼쓰다가 완전 수수료 낭패 봤습니다.
참고로 일로일로엔 없습니다. 달러로 ..가져가세요 ^^ 100달러로요 ㅎ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