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로 가져갈걸 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6,570회 작성일 12-02-19 00:00

본문

 

 

 가서 후회했던 부분입니다.

 

저는 600달러정도만 가지고 가고 으로뽑아 쓰면된다기에..그랬는데..

 

만약 가시는곳에 외환은행 이 없다면.............그냥 다 달라로 바꿔가세요.

 

atm수수료가 200페소 예요.

 

 

저는 마지막에 돈남을거 같아서 조금씩 빼쓰다가 완전 수수료 낭패 봤습니다.

 

참고로 일로일로엔 없습니다. 달러로 ..가져가세요 ^^ 100달러로요 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