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독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6,363회 작성일 12-02-18 00:00

본문

 

 

여기서도 닭고기류랑 돼지고기류 를 먹을수 있는데요.

 

망이나살 보다 저렴해요. 70페소(2100원)정도 였어요 근데 양념이 달달해서 저한테는 잘 맛더라고요.

 

제가 단걸 워낙좋아해서 ㅋㅋ

 

 

근데 갈릭라이스가없고..밥이 굉장히 딱딱했었다는..제가 먹은 곳만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그래도 괜찮았어요..

 

보기엔 그다지 깔끔하진 않았지만요 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