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브레이크
페이지 정보

본문
커피브레이크는 필리핀 커피브랜드점인데요,
마트에 가면 쉽게 볼수있고 은근히 흔하게 위치하고있어요.
보통 80페소 정도 엿어요. 스타벅스가 180페소 정도니까 저렴한거죠~
근데 커피브레이크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면 절반이상이 얼음 뿐이라는..
빨대로 쭉쭉 빨면 사라지는..........ㅎㅎ
저는 아메리카노를 안마시기에 상관없었지만 ㅎㅎ
아, 아메리카노는 60페소 정도였던거 같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