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브레이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6,443회 작성일 12-02-19 00:00

본문

 

 커피브레이크는 필리핀 커피브랜드점인데요,

 

마트에 가면 쉽게 볼수있고 은근히 흔하게 위치하고있어요.

 

보통 80페소 정도 엿어요. 스타벅스가 180페소 정도니까 저렴한거죠~

 

 

근데 커피브레이크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면 절반이상이 얼음 뿐이라는..

 

빨대로 쭉쭉 빨면 사라지는..........ㅎㅎ

 

 

저는 아메리카노를 안마시기에 상관없었지만 ㅎㅎ

 

아, 아메리카노는 60페소 정도였던거 같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