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SMEAG어학원 캐피탈 - 나만의 공부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맥주맛쏘주
댓글 0건 조회 6,945회 작성일 17-04-25 00:00

본문

이번에는 나만의 공부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필리핀에서 공부한지 좀 지나서 느끼는점들!!! 상세하게 설명드릴게요
저는필리핀에 온지 2개월이 다되가는데 저도 그렇고
제 주변친구들도 그렇고 꼭 하는 고민중 하나가 영어공부에 관한것이에요 ~ 
당연한 거죠 저희는 공부하러 왔으니깐요!!
 
 
 
제가 느끼기에 처음 올때의 목표를 잘 설정 하셔야 할것 같아요 
토익,토플,아이엘츠 등을 통하여 공인영어점수 성적을 만들어 갈 것인지, 
아니면 ESL 코스를 통하여 일반 영어 회화 실력을 늘릴것인지 
일단은 처음에는 이 목표설정을 한 후에
다음에 그 목표에 맞추어 열심히 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 되요 
 
 
 
저는 6개월을 잡고 왔기에 3개월은 ESL로 일반 영어 실력을 기르고, 
3개월은 다른 코스로 이동하여 새로운것에 도전할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요 
일단 목표설정후에 열심히 해볼 생각 입니다 ㅋㅋㅋ 열심히 놀기도 같이...
그리고 두번째로 중요한것!! 자신감!!!
 
 
외국인들이나 선생님들한테 영어로 말하는거 두려워하지 말아야 할것 같아요 
또한 완벽한 문장을 구사하려고 노력은 하되
그것에 얽매여서 말을 못하는 상황을 만들면 안될것 같아요 
저도 처음에는 완벽한 문장을 구사하려고 하고 , 
외국인들이 두려워서 말을 잘 못했는데 그러면 정말 실력도 안늘고
재미도 없고,, 인생 무상 경험하시게 될거에요 그냥 멍때리고 있는 시간도 많아지고..
 
 
 
하지만 절대!! 그러지 않는것 추천드립니다. 
외국인들도 저희와 똑같은 생각을 하고 마음을 가지고 있으니 자신감 가지고
안녕~~! 먼저 말 걸어보시는거 추천 드려요 금방 새로운 친구들 사귈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팁하나 드리자면 영어 문법같은거 계속 생각하고 있다가 
맞게 쓰는것을 외국인들이나 선생님들한테 도전해 보세요
그러면 기억하기 더 쉬운것 같습니다.. 
모두들 열공하시고 목표 달성 하시길 바래요~!!!! 퐈이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