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세부어학연수 스파르타 EV - EV졸업
페이지 정보

본문
너무나 짧게 느껴졌던 3개월의 ev연수기간이 끝이났어요.
졸업 전날이 레벨업 테스트 날이라서.... 결국 시험까지 치고 나왔는데 ㅋㅋㅋㅋ
결과가 좋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jpg)
.jpg)
이미 말한 적 있지만 ev는 매달 시험 치고 결과가 공지되기 때문에 그 덕분에 더 열심히 하게됐던것 같아요.
시험끝나고 다음날 티처들과 인사나누고 편지와선물 주고받았는데 어찌나 눈물이나던지 ㅋㅋㅋㅋ
3개월동안 영어실력이 많이 향상되었는데 그게 모두 티처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죠~ㅜㅜ ㅋㅋㅋㅋ
.jpg)
.jpg)
편지 내용은 공개할수 없어서 다 지웠는데 ㅋㅋㅋㅋㅋ
한명한명 정성스레 편지를 써서 줬더니 다들 고마워하더라구요.
정말 정 많이들어요....ㅠㅠㅠㅠ ev에서 모두들 열심히 공부하셔서 좋은 성과거두셨음 좋겠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