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필리핀 세부어학연수 ENGLISH FELLA-수업 및 테스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herrq1
댓글 0건 조회 6,931회 작성일 17-05-15 00:00

본문

학원 입학후 첫날 레밸테스트를 봤는데, 첫번째에 스피킹테스트를 봤는데 너무 어지럽더라구요.
역시나 공부를 열심히 하고가지 않아서 레밸결과는 예상했던대로 3이 나왔어요.  
수업은 1대1수업이 4시간 그룹수업이 3시간인데 그룹수업은 대체로 진도를 나간다기 보다 
같이 수업듣는 외국인 친구들과 선생님과 대화하는 시간이 많아서 좀 많이 괜찮은 시간이다. 라고 생각을 하고있어요.
 
덕분에 다른 친구들과도 빨리 친해진것같아요 처음애는 제가 말을 못하니깐 조금 주눅도 많이 들었었는데 
시간이 좀 지난 지금 다같이 웃으면서 수업을 하고있는걸 보면 참 재미있다라는 생각이 들때가 많이 있어요. 
 
그래도 제가 좀 더 선호하는 수업방식은 일대일 수업이예요. 
리스닝 시간을 제외하고는 읽기 문법 스피킹이 있는데 
전 그 시간에 티쳐들과 대화를 많이 할려고 노력하고있어요. 


 
친구들과 대화를 많이 하는것 또한 중요하지만 티쳐들은 문장을 고쳐주면서 
들어주기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수업방식이라고 생각해요. 
너무 만족하고있구 수업하다보면 다양한 이야기들을 하게되더라고요 
필리핀의 문화,  한국의 문화,  사람들의 가치관 등등 특히 초반에는 군대에 대해 많이들 물어보시더라고요ㅎㅎ 

 
대부분의 티쳐들이 나이가 많지가 않아서 친구처럼 편하게 지낼수있는것 같아요 , 
저보다 어린선생님들도 많더라구요.
 
영어배우면서 외국인 친구들한테 일본어도 가끔 배우고, 
필리핀 티쳐한테 필리핀어도 좀 배웠는데 필리핀언어 너무 어렵더라구요. 
저번달에 2차 레밸테스트를 봤는데 영 잘 나오지 못했어요. 
스피킹만 많이올르면 만족했을텐데 그런것도 아니고, 그치만 다음주에 또 테스트가있는데  
이번에는 훨씨 잘볼수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스피킹에만 좀 투자를 하다보니 아무래도 15%만 더 올랐으면 좋겠어요. 다들 연수 잘보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