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바기오 HELP 어학원-아침/점심/저녁 식사에 대한 느낌
페이지 정보

본문
롱롱 캠퍼스 다니면서 가장 기다려 지는 시간이 바로 식사시간이에요...
저는 오히려 여기서 맨날 한국 식단으로 밥을 먹으니 밖에서 필리핀 현지 음식을 찾게되요!
항상 맛있는 음식이 나오고 한국 영양사분 께서 항상 밥 맛 어떻냐며 물어 봐주세요^^
여기 학생분들도 전부다 맛있다며 항상 밥 시간만 기다려진다고 다들 그래요~
전 가장 맛있었던게 ㅎㅎ 스파게티 나올때... 젤 행복하답니다~
.jpg)
.jpg)
아침엔 항상 토스트만 먹어서 찍지는 못했어요~
점심과 저녁 식사입니다^^ 롱롱 오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밥때문에... 하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