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바기오 HELP 어학원-아침/점심/저녁 식사에 대한 느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나용이
댓글 0건 조회 6,891회 작성일 17-04-25 00:00

본문

 

롱롱 캠퍼스 다니면서 가장 기다려 지는 시간이 바로 식사시간이에요...
저는 오히려 여기서 맨날 한국 식단으로 밥을 먹으니 밖에서 필리핀 현지 음식을 찾게되요!
 
항상 맛있는 음식이 나오고 한국 영양사분 께서 항상 밥 맛 어떻냐며 물어 봐주세요^^
여기 학생분들도 전부다 맛있다며 항상 밥 시간만 기다려진다고 다들 그래요~
전 가장 맛있었던게 ㅎㅎ 스파게티 나올때... 젤 행복하답니다~

 
아침엔 항상 토스트만 먹어서 찍지는 못했어요~ 
점심과 저녁 식사입니다^^ 롱롱 오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밥때문에... 하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